다양한 포장기계산업 뉴스를 만나보세요.

Korea Packaging Machinery Association

기업

배너 제목을 넣어주세요

인아오리엔탈모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view : 1088


국내 소형정밀 Motor 산업의 선두주자 인아오리엔탈모터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은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하여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새로운 인아오리엔탈모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메인 화면의 변화가 두드러진다. 복잡했던 기존 메인 화면을 개선하여 주요 정보만으로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구성함으로써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디스플레이 종류에 맞춰 화면의 크기가 변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하여 사용 기기와 관계없이 일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완성했다.
 
제품명이나 시리즈 명을 알아야만 검색이 가능했던 기존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조건 수정 검색을 추가했다. 감속기 타입, 운전 종류, 전원 사양 등의 세부 조건으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고객 접근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플리케이션 사례 메뉴에는 키워드와 제품군으로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구체적인 사례를 찾고 추천 제품을 제안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든 페이지에서 제품 검색이 가능한 퀵 서치 기능을 도입하여 검색 단계를 줄이고, 최근 본 제품과 관심 제품을 저장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면서 고객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아오리엔탈모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었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글
  • 자동화 LS일렉트릭, 조선해양종합전시회(KORMARINE 2023) 참가

    2023-10-19 10:15

  • 부품소재 인아오리엔탈모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23-10-19 10:06

  • 부품소재 오토닉스,포토마이크로센서BS4 시리즈출시

    2022-04-20 14:56

  • 기업 Anuga FoodTec 2022, 4월 26일 독일 쾰른서개최

    2022-04-13 13:59

  • 기업 탄소중립 시대의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패키징, 코리아팩 2022 특별전 & 컨퍼런스에서 가늠

    2022-04-01 08:32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제품

부품소재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