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그룹, 'INA TO GO Premium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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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아그룹이 고객 강화를 위해 프리미엄 기술 대응 서비스 ‘INA TO GO Service’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사의 장비 제작 및 생산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직접 인아가 찾아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인아그룹 참가 계열사는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씨티 3개 사다. 인아그룹은 ▲기술상담 및 제품선정 ▲제품샘플대여 ▲세미나 ▲데모기 시연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기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지원은 고객 기술상담을 바탕으로 고객 환경에 따라 자동화부와 스마트팩토리 등 기술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온라인 세미나 ▲방문 세미나 ▲내방 세미나 ▲온라인 세미나 등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 세미나는 스마트팩토리와 이송 솔루션, 네트워크를 주제로 열리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 샘플대여와 데모기 시연도 가능하다. 신청은 인아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와 세미나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