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포장기계산업 뉴스를 만나보세요.

Korea Packaging Machinery Association

기업

배너 제목을 넣어주세요

中 Ting Hsin에 공급된  Sidel의 5,000 번째 라벨러

view : 486

라벨링 솔루션(Labelling solution)에 대한 업계의 신뢰
中 Ting Hsin에 공급된  Sidel의 5,000 번째 라벨러

 

 

Sidel은 중국 Ting Hsin 인터내셔널 그룹에 Sidel의 5,000번째 라벨러(labeller)를 제공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Sidel의 라벨러 장비를 설치/보유한 Ting Hsin는 급변하는 시장 대응을 위해 유연성, 모듈성 및 비용 효율성이 높은 Sidel의 혁신적인 라벨링 솔루션인 "EvoDECO"를 다시 한 번 선택했다.
 

Sidel과 Ting Hsin간의 장기적인 협력은 지난 2005년, 최초로 20대의 생수용 라벨러가 설치된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Master Kong>은 Ting Hsin의 그룹사로 중국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RTD) 차 부문에서 46 %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중국 탄산음료 시장에서 30% 점유율로 중국 2대 탄산음료(CSD)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최근 중국은 국가 규제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선택, 그리고 환경에 대한 우려 등의 트랜드가 변화하면서 중국 음료 시장도 놀라운 속도로 변화되고 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뢰를 구현해주는 브랜드의 음료를 선호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브랜드는 효율적 비용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의 경험을 토대로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소비자의 요구와 더불어 식품 및 제품 안전을 위해 오랜 경험이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비는 반드시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Sidel은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신뢰성으로 Ting Hsin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Ting Hsin의 라벨러 장비에 새로이 추가된 Sidel의 "EvoDECO Roll-Fed"는 자동 vacuum drum cleaning(진공 드럼 클리닝) 시스템 및 자동 라벨 제거와 같이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가동 시간을 가능하게 해 준다. 중앙센터 코어(core)와 최적화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EvoDECO는 다양한 라벨 포맷 (SKUs)을 부착할 수 있다. 즉, EvoDECO 플랫폼은 최적화된 가동 시간과 낮은 소유 총 비용 (TCO)을 위해 one multi-technology를 적용하여 단일 포맷 라벨부터 여러가지 포맷 라벨들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장비 디자인도 단순화되어 좀 더 사용자에게 친화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유지 보수 감소를 위해 인체 공학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였다.
 

Sidel은 1976년부터 전 세계 다양한 기업에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탈리아 만토바에 있는 전용 라벨링 공장에서 Sidel은 PET, 유리병과 다양한 사이즈의 캔 용기를 위한 hotmelt, cold glue, roll-fed 그리고 adhesive 라벨링을 사용하는 장비를 제조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현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Sidel의 라벨링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idel.com/en/labelling-eq-6

최신 글
  • 자동화 LS일렉트릭, 조선해양종합전시회(KORMARINE 2023) 참가

    2023-10-19 10:15

  • 부품소재 인아오리엔탈모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23-10-19 10:06

  • 부품소재 오토닉스,포토마이크로센서BS4 시리즈출시

    2022-04-20 14:56

  • 기업 Anuga FoodTec 2022, 4월 26일 독일 쾰른서개최

    2022-04-13 13:59

  • 기업 탄소중립 시대의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패키징, 코리아팩 2022 특별전 & 컨퍼런스에서 가늠

    2022-04-01 08:32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제품

부품소재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