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기계 월간뉴스를 만나보세요.

Korea Packaging Machinery Association

식품음료

배너 제목을 넣어주세요

LG생활건강,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view : 449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밥풀, 기름, 양념 등으로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그릇들을 식기세척기에서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식기세척기 전용 타블렛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에 딱 맞게 개발됐다. LG생활건강과 LG전자는 특히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에 착안해 식기세척기에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하면서 사용이 편리한 세제를 선보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세정력을 자랑한다. LG전자와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오목한 그릇에 눌어붙은 밥풀과 잘 닦이지 않는 빨간 양념, 찐득하게 붙은 탄 고기 기름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효과를 확인했다. 린스까지 함유한 올인원(All-in-one) 세제로 헹굼 후 물 때 자국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맞춰 넣을 수 있도록 1알씩 낱개 포장된 것도 특징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자르거나 쪼개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 과정에서 가루가 날리고 보관이 쉽지 않아 관리에 어려움도 있다.

 

LG생활건강은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가 자체 실험에서 세척력과 냄새, 건조, 잔류 거품 등에서 뛰어난 성능을 나타냈다면서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편리한 세제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타블렛 세제 외에 기존 제품보다 세정 성분이 3배 강화된 액체 세제,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 세정에 특화된 분말 세제, 물 얼룩을 줄여주는 헹굼제(린스), 1달에 1번 붓기만 하면 청소가 끝나는 식기세척기 클리너까지 식기세척기 이용자의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신 글
  • 제약화장품 “글로벌 화장품 시장 지속가능 소재 주목” SK케미칼, 에스티로더와 협력

    2023-10-19 10:30

  • 식품음료 GS25, 친환경 파우치 음료 2종 출시

    2022-04-20 14:44

  • 기타 한국이구스, 스마트 플라스틱으로 ‘SF+AW 2022’ 전시 참가

    2022-04-06 09:45

  • 기타 독일뒤셀도르프 와이어/튜브(Wire/Tube) 2022 전시회 개최,금속업계의 수주 활기 기대

    2022-04-06 09:39

  • 기타 세계 최고 인쇄포장 전시회 "드루파 2024" 참가사 모집 시작

    2022-03-31 11:14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제약화장품

기타